CAFE

논쟁/감상평

아니 오늘 개열받는게 티빙 진짜 개최악임 담당자 징계먹어야함 유에푸시 볼권리자체를 뺏김 유퀴즈 재방송아뭐라고 ㅋㅋㅋ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537 목록 댓글 10

3라끝나고 4라부터 갑자기 끊는거자체가
유퀴즈재방이 뭐라고 진자 ㅋㅋㅋㅋ
갑자기끊기니 당황해서 다른채널 계속찾아보고
이게 말이되너 이색기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격파키스탄 | 작성시간 26.06.15 다음경기 젠슨황인줄
  • 답댓글 작성자빛이나연 | 작성시간 26.06.15 ㅋㅋ 뭐야 뜬금없이 뿜네요
  • 작성자이종면허소지자 | 작성시간 26.06.15 요즘 지상파들도 야구 끝까지 보여주면서 정규편성 다 조정하는데 tvn에서 정규편성때문에 중계 끊고 옮겨가는건 진심 어이가 없었네요
  •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 작성시간 26.06.15 TVN 에서 중계 끊는 건 1시간 지연되서 백번 그럴 수 있다 치더라도
    티빙 이 빙신 뭐 같은 돈만 잘 받아쳐묵는 새끼들은 돈값을 해야 되는 거 아니냐고
    니들이 알아서 옮겨주든가 아니면 옮겨가는 방법을 고지해주든가
    씨불늠들이 개인정보는 잘도 뽑아내주더니
  • 작성자병아리이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전경기 피니쉬인데 메인이벤트 4라운드에 종료한거는 끝까지 중계어려울거 첨부터 알면서도 일부러 공지하지 않은거잖아요. 시청률 붙잡아 두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