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진짜 게이치랑 경기하면 골병드는 느낌이네요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805 목록 댓글 7

퍼거슨도 게이치 경기 이후에 폼 회복 못하고 나락갔고
어떤 선수가 게이치 펀치는 교통사고 당하는 느낌이라고 했던게 기억나네요
토푸리아도 한창 기세오를때 맺집이나 멘탈적으로 한번 꺾일만한 데미지 받았을꺼같습니다.
좋아하는 선순데 회복 잘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해머로 내리찍는거 같아요
  • 작성자달아달아 | 작성시간 26.06.15 토푸는 1년은 쉬어야할듯..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5 핌블렛은 금방 회복한거보면 진짜 댜단함ㅋㅋㅋ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5 맥스: ?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5 하빕도 게이치 로우킥 맞고 놀랐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