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게이치를 너무 얕잡아 본듯함

작성자붉은쇼군|작성시간26.06.15|조회수822 목록 댓글 5

똥맷집 똥파워 게이치 장점이고

나름 잠정챔프 2번이나 한선수인데

1,2라 엄청난 압박으로 두둘기다가 부상입고

체력까지 다 빠져서 방전되고 경기짐

토푸리아 자기 게임을 해야되는데

게이치가 좋아하는 게임을 해도 이길꺼라고 생각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비달짐 | 작성시간 26.06.15 1라 시작부터 뒷중심놓고
    쌩으로 뚜벅거리믄서 들어가길래
    너무 좃으로 보는거 아닌가?
    싶긴 했네요. 거참
  •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이거라고 봤어요.
    기량차이가 솔직히 많이 나 보였으니깐요.
    세상 겸손해야한다는걸 느꼈네요.
    움직임 자체가 이전 선수들과의 경기와는 괴리가 있었음.
  • 작성자손재간 | 작성시간 26.06.15 이정도 체력인데 토푸가 레슬링 공방 가능할까?
  • 작성자간지나라처리랜드 | 작성시간 26.06.15 암바시도할때
    질것같았음
    임마 왜이래였음
  • 작성자옳은쪽 | 작성시간 26.06.15 장기전 햘전은 게이치가 월등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