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4라운드 저렇게 진행한것도.처음봄

작성자쉐리둥가|작성시간26.06.15|조회수1,153 목록 댓글 4

의사가 분명 안된다고 한 것 같은데 선수가 어필한다고 받아준다고? 심판이건 의사건 저건 선수 생명 갖고 도박한거임. 뭐 이세상에 안중요한 경기가있나요? 3라 끝나고 그냥 닥터스톱했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심판 드릴간 티비엔 삼박자 완벽
  •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백악관 대회라 저렇게 끝내고싶지않았을듯요 ㅠ
  • 작성자랩 타노스 | 작성시간 26.06.15 토푸도 속으로 말려주길 바랬을지도..
  • 작성자야광봉 | 작성시간 26.06.15 원래 이런 큰 대회는 저렇게 어거지로 끌어서 선수죽일때가있죠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