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호킷한테도 싸우려들고 기세 좋았었는데..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4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호킷이랑 백스테이지에서 붙었으면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만다누네즈 | 작성시간 26.06.15 끔찍-_- 작성자레드맨 | 작성시간 26.06.15 웰터급만 갔어도, 빠따 반감되고 데미지 더 크게 받고 했을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