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호킷한테도 싸우려들고 기세 좋았었는데..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404 목록 댓글 2

진짜 호킷이랑 백스테이지에서 붙었으면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만다누네즈 | 작성시간 26.06.15 끔찍-_-
  • 작성자레드맨 | 작성시간 26.06.15 웰터급만 갔어도, 빠따 반감되고 데미지 더 크게 받고 했을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