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체급차 타령하는 사람들

작성자Joe.|작성시간26.06.15|조회수1,267 목록 댓글 15

체급차때문에 빠따 차이가 생긴게 아니고 게이치는 라이트급에서 최강 강빠따로 유명한 선수라서 그런거에요. 체급의 문제가 아니라 게이치가 원래 트럭에 치이는 거 같다, 야구방망이로 맞는거 같다고 상대선수들이 했을만큼 강타잡니다.. 자꾸 체급타령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재간 | 작성시간 26.06.15 어차피 같은 체급에서 한건데 체급차 얘기 해봤자지 뭐 ..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5 그렇긴하죠 ㅋㅋ 게이치잡은 찰올 할러웨이 원사이드하게 잡는 토푸인데
  • 작성자오잉233 | 작성시간 26.06.15 체급이 괜히 나뉘어져 있을까요...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체급별 강빠따 끼리 싸움 체급 높은 놈이 더 쌜 가능성이높으니 체급 높은 선수가 이길 가능성이 높죠ㅋ
    그러의미로 체급 얘기한거라 봅니다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6 주먹은 토푸가더 쎄보이던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