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급차때문에 빠따 차이가 생긴게 아니고 게이치는 라이트급에서 최강 강빠따로 유명한 선수라서 그런거에요. 체급의 문제가 아니라 게이치가 원래 트럭에 치이는 거 같다, 야구방망이로 맞는거 같다고 상대선수들이 했을만큼 강타잡니다.. 자꾸 체급타령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재간 작성시간 26.06.15 어차피 같은 체급에서 한건데 체급차 얘기 해봤자지 뭐 ..
-
작성자앤실 작성시간 26.06.15 그렇긴하죠 ㅋㅋ 게이치잡은 찰올 할러웨이 원사이드하게 잡는 토푸인데
-
작성자오잉233 작성시간 26.06.15 체급이 괜히 나뉘어져 있을까요...
-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시간 26.06.15 체급별 강빠따 끼리 싸움 체급 높은 놈이 더 쌜 가능성이높으니 체급 높은 선수가 이길 가능성이 높죠ㅋ
그러의미로 체급 얘기한거라 봅니다 -
작성자십자꺾끼 작성시간 26.06.16 주먹은 토푸가더 쎄보이던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