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쟁거리]게이치 다음 상대는 누구?? 작성자fdfds|작성시간26.06.15|조회수66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머니매치 만들만한 화끈한 선수가 안보이네요 사루키안 찰올은 너무 노잼일거 같고핌블렛은 이미 했고 생드니나 감롯도 딱히.... 맥스는 맥구랑 할거고 루피??? 설마 루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5 루피랑 사루키안 보고싶네요 작성자Joe. | 작성시간 26.06.15 사루는 토푸랑 해야죠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 사루키안이죠.그담은 찰올 작성자레드맨 | 작성시간 26.06.15 루피는 랭킹 9위고, 맥스는 전경기 졌고, 사루키안을 계속 안주는건 말이 안되죠.게이치가 레슬링 방어 잘하기에 그림도 되고요. 작성자Lanvin | 작성시간 26.06.15 BMF타이틀전 찰올 사루키안 임시확정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