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헤비급 2차전 위험해보이네요

작성자붉은쇼군|작성시간26.06.15|조회수1,523 목록 댓글 15

볼코프 아니면 파블로비치

기세 좋은 호킷이랑 붙일것 같은데

셋다 페레이라가 질가능성이 많이 높아 보임

오늘 페레이라는 체력적으로 빡세보여서

헤비급 그 누구랑 붙어도 쉽지 않아 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패왕본색 | 작성시간 26.06.15 라헤다시가는게.. 파블 만나면 진짜 죽을거같네요
  • 작성자레드맨 | 작성시간 26.06.15 은퇴 가까워진 나이이고, 몸도 헤비로 올렸기 때문에 흥행성 있는 경기하는게 맞겠죠.
    지던이기던 파블로비치와 한방 경기도 좋고, 호킷과 경기가 흥행을 할것 같습니다.
    쉽게 가려면 6위 스피박이나 9위 데릭루이스도 좋겠네요.
  • 작성자오잉233 | 작성시간 26.06.15 하면안됩니다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헤비급에서 계속 뛸듯하네요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다시 적정체급 라헤 가던지 은퇴하는게 어떤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