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저는 게이치 팔에 썬탠 된거보고 이길거같더라구요

작성자스케터백|작성시간26.06.15|조회수756 목록 댓글 1

브록레슬너그롷고
몇몉 선수들 수염기르고 멋부리면
패배하던데

토푸 머리기르고 해서..

반면 게이치는 팔에 운동 열심히한게 보이더라구요
완전 반팔모양으로 살이 다타서

이건 게이치가 이기게구나 싶엇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토푸리아 머리때문에 진거 같네여
    왠 잼민이가 나오나 했더니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