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확실히 최정상에서 너무 붕 떠있으면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551 목록 댓글 1

한번 험한꼴 나오더라...

복싱이니 일찍 은퇴하니 그런소리 하더니

게이치한테 저래 될줄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설레발은 필패..
    가르시아한테 복싱으론 자기레벨 아니랬는데..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