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최정상에서 너무 붕 떠있으면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55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번 험한꼴 나오더라...복싱이니 일찍 은퇴하니 그런소리 하더니게이치한테 저래 될줄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설레발은 필패..가르시아한테 복싱으론 자기레벨 아니랬는데..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