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가 이겼으면

작성자아뇨..|작성시간26.06.15|조회수776 목록 댓글 4

오늘경기 토푸가 이겼으면 진짜 끔찍한상황 나왔을겁니다. 한경기했으니 치료받는다고 1년이상쉬고 거물병 더심해져서 복싱한다고 나대느라1년이상 쉬고 웰터급 올라간다느니 아님 라이트급에서 사루키안 피하고싶고 다른 이름값있는 선수 고른다고 또 1년. 최소3년은 자리비웠을겁니다. 그사이 본인위상은 높아지고 파이터는 큰승리후 안싸울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이상한현상이 있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만다누네즈 | 작성시간 26.06.15 그짓의 대표주자 존존스
  • 답댓글 작성자아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하빕도 포함입니다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어휴 상상만 해도 끔찍
  • 답댓글 작성자아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끔찍합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