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경기 토푸가 이겼으면 진짜 끔찍한상황 나왔을겁니다. 한경기했으니 치료받는다고 1년이상쉬고 거물병 더심해져서 복싱한다고 나대느라1년이상 쉬고 웰터급 올라간다느니 아님 라이트급에서 사루키안 피하고싶고 다른 이름값있는 선수 고른다고 또 1년. 최소3년은 자리비웠을겁니다. 그사이 본인위상은 높아지고 파이터는 큰승리후 안싸울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이상한현상이 있으니
다음검색
오늘경기 토푸가 이겼으면 진짜 끔찍한상황 나왔을겁니다. 한경기했으니 치료받는다고 1년이상쉬고 거물병 더심해져서 복싱한다고 나대느라1년이상 쉬고 웰터급 올라간다느니 아님 라이트급에서 사루키안 피하고싶고 다른 이름값있는 선수 고른다고 또 1년. 최소3년은 자리비웠을겁니다. 그사이 본인위상은 높아지고 파이터는 큰승리후 안싸울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이상한현상이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