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복귀전은 사루키안이랑

작성자Roberto|작성시간26.06.15|조회수547 목록 댓글 6

해서 이기면 다시 올라가서 더 도전 할수 있는거고 지면 그거대로 은퇴하면 되는거고

 

다시 돌아오려나 모르겠네요

젊긴하지만 시간은 너무 빠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obert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얼마나 선수생활에 영향을 줄 정도의 데미지를 입었는지가 중요한데 오늘을 계기로 더 큰 동기 부여를 가지고 멋지게 돌아 와주길 바랍니다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부상 정도랑 회복여부가 최우선인거 같고 오더라도 원래 체급갈듯요.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15 봐야 알겠지만 안와골절 부상 정도가 심해서 1년 더걸리지 않을까요?
    그럼 사루키안이 1년 더 쉬어야 되는데ㅋ
  • 작성자돌원숭이 | 작성시간 26.06.15 해도 어렵겠지만 사루키안이 굳이? 안해주죠
  • 답댓글 작성자Robert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얼마나 쉬어야 되는지 모르지만 그래도 체급1위 일텐데 사루키안보다 랭킹 높으니 게이치가 안 붙어주면 토푸리아가 그다음으로 좋은 카드 아닐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