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 거봐요 ㅈ밥 아니라니까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작성시간26.06.15|조회수997 목록 댓글 9

게이치가 개떡실신할거라고 모두가 비웃어도

비록 생긴게 싸움 한번 안해본 찐따 같아도

전 게이치의 저력을 믿었습니다. ㅈ밥이 아닌걸 알고 있었거든요.

토푸리아가 빠따좋고 승승장구 하는 젊은이인건 알지만

오늘 경기로 라이트급 겨우 2전째라는 점.

헐랭이 찰올을 골로 보냈다고 해도

페더급 보다 더 크고 단단하고 빠따좋은 라이트급 선수에 대한 경험이 너무 부족했어요. 게다가 토푸리아는 작아도 너무 작은거 같습니다.

게다가 미국의 심장에서 트황의 버프를 휘감으며 경기한다? 존나 각 나오죠..

그래도 게이치가 얼레벌레 맞으면서 후반 라운드에서 기회볼줄 알았는데 1라운드부터 이렇게 토푸리아 얼굴을 개박살 낼거라곤 생각 못했습니다.

아니 근데 트황의 버프를 마찬가지로 풀로 휘감은 챈들러는 도대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oe. | 작성시간 26.06.15 정찬성보다 빠따가 훨씬 세죠. 맷집도 그렇고요. 미국판 정찬성이라면 퍼거슨이 가깝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전 좀비는 정찬성보다 오르테가로 칩니다. 정찬성보다 윗레벨인것도 인증했고.
  • 답댓글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5 Joe. 전성기 퍼거슨도 약간 정찬성과죠
    정찬성 선수도 맷집 좋았었습니다

    대신 정찬성과의 차이는 펀치력 운동 능력이구요(그게 게이치가 정찬성과 달리 챔피언이 된 이유구요)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챈은 적절한 은퇴시기를 놓친거같아요 쩝 ㅜ
  • 작성자동물의왕국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한테 걸리면 얼굴박살나는듯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