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루키안은 경기 안뛰고 떼돈 벌었네요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97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0만달러인가 게이치한테 걸었다던데못해더 50억은 벌지 않았을려나 될놈은 뭘해도 되는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5 와 생각해보니ㄷㄷ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5 8배인가 그랬다던데.... 작성자복수혈전51 | 작성시간 26.06.15 부럽다우리나라는 베팅 환경이 진짜 너무 안좋음.격투기는 있지도 않고 상한 금액도 터무니 없이 작고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