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사루키안은 경기 안뛰고 떼돈 벌었네요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971 목록 댓글 3

100만달러인가 게이치한테 걸었다던데

못해더 50억은 벌지 않았을려나

될놈은 뭘해도 되는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5 와 생각해보니ㄷㄷ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5 8배인가 그랬다던데....
  • 작성자복수혈전51 | 작성시간 26.06.15 부럽다
    우리나라는 베팅 환경이 진짜 너무 안좋음.
    격투기는 있지도 않고 상한 금액도 터무니 없이 작고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