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오늘 보니까 토푸도 엄청 단조로운 파이터였네여

작성자마하고곶|작성시간26.06.15|조회수1,405 목록 댓글 6

딴거보다 레슬링이랑 그라운드에서 아무것도 못한게 실망
막말로 게이치가 특급그래플러는 아닌데
토푸는 킥도 없고 넘 펀치만 있네여
복서인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 그래도 차세대 파이터라 생각해서 이정도일줄은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 작성시간 26.06.15 카프킥 엄청 잘차는줄 알았는데 오늘 주먹 원툴이네요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오늘 경기에서는 그렇긴하네요
  • 작성자우주여행자 | 작성시간 26.06.15 패배 하고 나면 그때서야 빈틈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 작성자리치골드! | 작성시간 26.06.15 일단 체급에서 차이가 나니
    게이치가 실제로 좀크구요
    토프의 강점이
    복싱과 레슬링인데
    게이치가 토프 대비 준비를 진짜 잘해온게 보였네요
    토프치기전타임에 끊어주기를 정말잘했고 어퍼나 토프친후 피하면서 클린치나 테클하듯하다 펀치주고 되게 다양한동작이 잘 먹힌거같에요
    타이밍을 잘 연구 해왔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