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는 참 특이한 타격가네요.

작성자Joe.|작성시간26.06.15|조회수1,128 목록 댓글 3

타격품도 엉성하고

타격에 임팩트도 주지 않고 밀어때리는 타격인데

붙었던 선수들은 하나같이 게이치의 빠따에 놀라고

태어나서 맞아본 펀치 중에 가장 아팠다고 할 정도니까..

 

야구방망이로 맞는 줄 알았다거나

트럭에 치이는 것 같다거나

 

이런 말이 나올 정도의 강타자인데

정작 토푸처럼 펑펑하고 타격에 임팩트도 없고 폼도 야매스럽고.. ㅎㅎ 재밌는 선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UE WIND | 작성시간 26.06.15 과소평가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2인자 이미지로 너무 오래 있어서인 것 같습니다. 항상 챔피언 직전에 미끄러지다보니 그냥 챔피언까지는 절대 못 할 선수라는 이미지가 굳어짐.
  • 작성자블랙조이 | 작성시간 26.06.15 소리가 존나 다른 애들하고 다른거 같아요 짝짝 발림
  •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 작성시간 26.06.15 하빕이 가장 아프게 때린다고 했던게 납득가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