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7경기지만 서브미션 없이 올 피니쉬에다가 경기 하나하나가 보너스를 줘야 할 만큼 지루함 없이 역대급 경기였고 업셋도 나오고 두번 다시 백악관에서 경긴 안하겠지만 이래저래 성공했네요 마지막에 게이치가 미국인 도파민 폭발 시켰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작성시간 26.06.15 데이나 황금 거위알 몇개로 잘보이려고 팔순 잔치 열어드리고 조공하다가 황금 거위 배를 갈라 부렀네요
-
작성자애무16 작성시간 26.06.15 사실 해설이 김대환이었으면 더 신났을텐데 보다가 잠드는 줄
-
작성자아디다스 작성시간 26.06.15 이 성공적인 대회의 가장 하이라이트를 중계를 안해줌.
-
작성자아뇨.. 작성시간 26.06.15 ㅇㅇ역대급으로 재밌었음
-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시간 26.06.15 의미와 이슈있는대회였는데 그대로 성공시킴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