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 부상이후 정상적으로 복귀 가능한지..
거의 케인전 산토스급으로 망가진듯..
산토스도 그후로 내리막이었으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작성시간 26.06.15 어우.... 심각하네요..... ㅠㅠ
-
작성자Master Plan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도 세게 안때리는 느낌이 있었음. 빙구같아서 뭔가 미안해 하는 느낌
-
답댓글 작성자와꾸마인드 작성시간 26.06.15 아뇨 ㅡㅡ
4라 마지막에 갈비뼈 노리고서 부셔버렸는데
그런동정심없어요 얘네들은
게이치도 패배할때는 험하게 당해와서 -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시간 26.06.15 쾌차하길
-
작성자VSOP1981 작성시간 26.06.15 4라는 못 하게 했어야했어요.. 회복 잘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