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면 그냥 장땡인듯..
시간이 흐르면 그냥 승패 밖에 기억에 안남는듯하여
더 열받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ecks C 작성시간 26.06.15 아무리 잘해도 반칙은 반칙이죠.
이런평가 충분히 받을만큼 하면 안되는 반칙한거죠.
페레이라가 역전승 한 사례도 있고, 어짜피 나가뒤져라 빠따를 무기로 살아온선수인데
무조건 이긴다는 보장은없죠.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토프2 작성시간 26.06.15 웬억까 그러게반칙하면안되는거
-
답댓글 작성자코코넛빵 작성시간 26.06.15 반칙했는데 왜 님이 열받아요?
-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작성시간 26.06.15 역시 레전더리 황 팬은 생각부터 남들과 다릅니다.신기합니다.
-
작성자뭔가 괜찮은 닉네임 없나2 작성시간 26.06.15 이건 심판도 돈 먹었는지. 저리 치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