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솔직히 열받네요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2,847 목록 댓글 33

이기면 그냥 장땡인듯..

 

시간이 흐르면 그냥 승패 밖에 기억에 안남는듯하여

 

더 열받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ecks C | 작성시간 26.06.15 아무리 잘해도 반칙은 반칙이죠.

    이런평가 충분히 받을만큼 하면 안되는 반칙한거죠.


    페레이라가 역전승 한 사례도 있고, 어짜피 나가뒤져라 빠따를 무기로 살아온선수인데

    무조건 이긴다는 보장은없죠.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토프2 | 작성시간 26.06.15 웬억까 그러게반칙하면안되는거
  • 답댓글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15 반칙했는데 왜 님이 열받아요?
  •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15 역시 레전더리 황 팬은 생각부터 남들과 다릅니다.신기합니다.
  • 작성자뭔가 괜찮은 닉네임 없나2 | 작성시간 26.06.15 이건 심판도 돈 먹었는지. 저리 치고 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