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가 일부러 얼굴 안때리는 느낌 저만 받았나요? 작성자ACE☆|작성시간26.06.15|조회수1,944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잽에 반응오고 심판한테 어필하고 난 뒤때려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고 일부러얼굴쪽으로 많이 안날리는 느낌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4라운드때는 봐줬다 봅니다. 답댓글 작성자AC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쵸? 저만 느낀게 아니였네요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 작성시간 26.06.15 뭔가 끝낼 기회 많았는데 일부로 안끝낸 느낌이 들더라구요 ㄷㄷ;; 답댓글 작성자AC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일부러 안면쪽 안때리는것 처럼 느껴짐. 작성자거제리뽕구 | 작성시간 26.06.15 그랫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