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너무 과실만 따먹으려고 하면 안됨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403 목록 댓글 1

토푸 대단하긴 한데 업보도 있는듯

볼카 잡고 방어전도 안하고 맨날 마카 부르고

찰올 잡았지만 사루키안은 안하고

웰터에서 마카랑 하니마니 하다가

핌블렛 똥꼬쇼한 게이치 부르고 결국

1차 방어전부터 대형사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 작성시간 26.06.15 인정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