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운드때 써밍도 좀당한거같은데요 작성자자갈칭|작성시간26.06.15|조회수1,24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푸리아 1라끝나고 보니까 눈근처에 엄청 긁혔던데....합리적의심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써밍이었으면 토푸리아가 진작 어필했을겁니다. 답댓글 작성자블랙조이 | 작성시간 26.06.15 2222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잽 제대로 맞았어요 작성자국돌이39 | 작성시간 26.06.15 그건 아닌듯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15 카메라도 있는데써밍 캐치를 못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