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1라운드때 써밍도 좀당한거같은데요

작성자자갈칭|작성시간26.06.15|조회수1,243 목록 댓글 7

토푸리아 1라끝나고 보니까 눈근처에 엄청 긁혔던데....합리적의심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써밍이었으면 토푸리아가 진작 어필했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랙조이 | 작성시간 26.06.15 2222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잽 제대로 맞았어요
  • 작성자국돌이39 | 작성시간 26.06.15 그건 아닌듯
  •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15 카메라도 있는데
    써밍 캐치를 못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