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가 라이트에서 작긴 작더라구여

작성자마하고곶|작성시간26.06.15|조회수916 목록 댓글 9

점점 문제일거같네여
빠따 좋은데 너무 짧고 작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제나한사람을.. | 작성시간 26.06.15 사이즈 너무 작아요
    올리베이라전에사도 불안했는데
    진짜 사이즈 중요한디…
  • 작성자Georges.st.pierre | 작성시간 26.06.15 마카도 웰터에서 그 전챔프빼곤 다작은느낌 ㄷㄷ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라이트는 이젠 바이바이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토푸보다 작은 사이즈로 라이트급 먹은 선수가 있죠 5형제 에드가.. 진짜 미친 체력과 맺집 무한 레슬링으로 압박했는데 토푸는 원래 그래플러인데 타격 재능에 눈 뜨고 맛들려서..
  • 답댓글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토푸는 에드가같은 체력이 없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