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리벤지 매치는 생각도 안하려나요?

작성자비기스몰|작성시간26.06.15|조회수1,222 목록 댓글 15

오늘 아무 저항도 못하고 뒈지기 직전까지 쳐맞기만해서 시릴 간에 대한 2차전 생각은 아예 없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데미지 심각할 것 같아서 걱정됩니다. 수직 엘보우로 후두부를 미친듯이 찍혀서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너무 굼떠요 헤비는 아님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하도 많이 맞아 의지가 좀 꺾였은거 같기도 하구요
  • 작성자푸하하cccc | 작성시간 26.06.15 헤비급에선 너무 느립니다... 시릴간이랑 백번하면 백번 다 질 양상이었어요....


    다시 라헤 복귀하는게 베스트 일듯 합니다
  • 작성자소말리안탑팀 | 작성시간 26.06.15 결과가 어떻든 도전하는자는 멋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