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무 저항도 못하고 뒈지기 직전까지 쳐맞기만해서 시릴 간에 대한 2차전 생각은 아예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시간 26.06.15 데미지 심각할 것 같아서 걱정됩니다. 수직 엘보우로 후두부를 미친듯이 찍혀서
-
작성자상토리 작성시간 26.06.15 너무 굼떠요 헤비는 아님
-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시간 26.06.15 하도 많이 맞아 의지가 좀 꺾였은거 같기도 하구요
-
작성자푸하하cccc 작성시간 26.06.15 헤비급에선 너무 느립니다... 시릴간이랑 백번하면 백번 다 질 양상이었어요....
다시 라헤 복귀하는게 베스트 일듯 합니다 -
작성자소말리안탑팀 작성시간 26.06.15 결과가 어떻든 도전하는자는 멋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