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허브딘 개섹. 뒤늦은 관람

작성자매직존슨|작성시간26.06.15|조회수783 목록 댓글 4

순수 헤비급과

월장 헤비급은 엄청난 차이다..

그리고 허브딘은 개색기다

후두부 가격 했을 때. 가서 구두로 액션이라도 하던가 해야지 저딴식으로 방임 하고 있다니...

수직엘보가 되는거지 수직 후두부 엘보를 보고도.. 해머링을 보고도 아무런 반응도 없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앉아라내운동한다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저도 보면서 수직엘보 되는건 알았는데,
    수직 후두부도 되는거였나? 했습니다.

    너무 자연스러워서. 허브딘 심판 역량은 진짜 ㅋㅋㅋㅋㅋ
  • 작성자불백쌈장 | 작성시간 26.06.15 엘보로 그것도 후두부를
  •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15 후두부 아니었어도 페레이라가 진경기라고 논점흐리는분들 있는데..

    승,패를 떠나서 후두부를 저렇게 까는데..
    경기는 잠시 중지 시키고, 시릴간한테 구두로라도 경고를 주는게 맞는거 입니다. 어찌보면 싸커킥보다 위험할수 있는게 후두부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든이아빠 | 작성시간 26.06.15 저도 후두부 갈기는거보고 이길경지도 지겠다 생각했어요 시발간 한테 유리한건 맞지만 대놓고 엘보우로 후두부 갈기는데 어떤 선수가 버티겠습니까 좀더 패배를 빨리 불러온거라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