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가 패배해도 이런 상황으로 질 줄은 몰랐습니다. ㄷㄷ 작성자CROW|작성시간26.06.15|조회수1,19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게 되더라도 TKO나 판정패 정도 생각했는데 멘탈 심하게 나갈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작성자밥가게 | 작성시간 26.06.15 tko 맞긴하죠 ㅎㅎ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이렇게 처절하게 질거라곤.. 작성자jujo | 작성시간 26.06.15 ㄹㅇ... 피떡이 돼버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