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한다 새로운 헤비급 챔프 시릴간!
너 오늘 개지리더라.
'메~~~~~~'
(잠정 챔프인데
그냥 뉴 챔프로 못 박아버림ㅅㅂ ㅋㅋ)
+ 고트 목걸이를 자랑하며..
호위무사인 시릴간이 승승장구하는 이상
존발롬의 위상은 더 높아지겠네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패왕본색 작성시간 26.06.15 진짜 찌질하다 아스피날한테 쫄아서 튄 그저 조트
-
작성자회색유령 작성시간 26.06.15 너무 싫다
이젠 경기도 안하겠지 -
작성자상토리 작성시간 26.06.15 격투 조무사급임 질 거 같으면 안 싸우고
-
작성자알리스타_오브레임 작성시간 26.06.15 이게 싫어서 페레이라 응원했던건데
-
작성자바스켓카운트 작성시간 26.06.15 어차피 약쟁이 쓰레기인데.... ㅋㅋㅋ 왜 이렇게 존스를 올려치는건지.....어차피 약쟁이 쓰레기일뿐입니다...ㅋ 어떤 스포츠가 약물 걸렸는데 높이 쳐주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