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존존스 반응 올라왔네요 ㅋㅋㅋ

작성자오르테가|작성시간26.06.15|조회수2,099 목록 댓글 13

축하한다 새로운 헤비급 챔프 시릴간!

너 오늘 개지리더라.

'메~~~~~~'

 

(잠정 챔프인데

그냥 뉴 챔프로 못 박아버림ㅅㅂ ㅋㅋ)

 

 

+ 고트 목걸이를 자랑하며..

 

 

호위무사인 시릴간이 승승장구하는 이상

존발롬의 위상은 더 높아지겠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패왕본색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찌질하다 아스피날한테 쫄아서 튄 그저 조트
  • 작성자회색유령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싫다
    이젠 경기도 안하겠지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격투 조무사급임 질 거 같으면 안 싸우고
  • 작성자알리스타_오브레임 | 작성시간 26.06.15 이게 싫어서 페레이라 응원했던건데
  • 작성자바스켓카운트 | 작성시간 26.06.15 어차피 약쟁이 쓰레기인데.... ㅋㅋㅋ 왜 이렇게 존스를 올려치는건지.....어차피 약쟁이 쓰레기일뿐입니다...ㅋ 어떤 스포츠가 약물 걸렸는데 높이 쳐주나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