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체급을 올린 선수가 1라운드 피니쉬를 노리는거 자체가 오만함이었던거같네요

작성자한대패|작성시간26.06.15|조회수955 목록 댓글 10

사실 실력으로 보면 토푸리아가 한,두수위라고 보는데

본인보다 크고 무겁고 맷집 좋은

게이치를 1라운드에 보내는게

사실 불가능에 가깝다고 봐야되는데

과거데이터를 바탕으로

스스로 과도한 자신감에 취해버린탓에

무리하게 피니쉬를 노린것이

경기를 망쳐버린 요인이 된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데스요 | 작성시간 26.06.15 부산항 인수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복싱 수준은 자기 밑이라 보고 섣불리 타격 대응하다 더티 복싱에 말린게 컸다 봅니다.
  • 작성자푸하하cccc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랑 발붙이고 복싱싸움으로만 초반 전략을 가져간게 패인이죠
    마치 맥그리거가 네이트 디아즈한테 깝쳤다가 1차전 처절하게 털린거 처럼 똑같은 꼴이라 봅니다

    그나저나 라이언 가르시아 한테 복싱으로 깝치더니 게이치한테 복싱으로 줫털린거 보면 가르시아가 낄낄대고 있을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대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전략도 실패했죠
  • 작성자아닫소 | 작성시간 26.06.15 맥그리거가 디아즈한테 지는 패턴처럼 진듯..
    체급의 한계라는게 진짜 있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