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마카나 사루키안한테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4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래 됐으면 타격이 덜할거 같은데게이치한테 저렇게 당할 줄은...진심 당황스럽네요토푸 격투커리어 흑역사로 남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드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도 챔프에요 만만한 상대가 아임 흑역사까지야… 답댓글 작성자피빛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 게이치 그리 높게 평가 안해서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