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 2라 바디샷 때릴때 게이치 진짜 디지는 줄 알았습니다.

작성자블랙조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565 목록 댓글 13

토푸가 졌지만
눈깔이가 성했으면 게이치 장담 못했습니다.
저는 게이치 팬이라 존나게 응원했지만
2라 바디샷 보고 하.. 시발 좆 됐구나 했습니다.
토푸 뻔치 진짜 디지긴 디지는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대패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계속 때리는데 다운을 안당하니깐 스스로 포기한거같아요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5 토푸도 데미지 있어서 파운딩 못친듯..ㅜㅜ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5 무리해서 서브미션 잡으려 했다는거 자체가 뭐를 더 해볼 상태가 아니었다는거죠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5 체력이 약함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안와골절로 다 꼬인거죠 거기서 턱 한방이면 끝낼수 있엇을텐데 정확히 가격할 자신 없으니 가둬두고 바디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