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가 졌지만
눈깔이가 성했으면 게이치 장담 못했습니다.
저는 게이치 팬이라 존나게 응원했지만
2라 바디샷 보고 하.. 시발 좆 됐구나 했습니다.
토푸 뻔치 진짜 디지긴 디지는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대패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계속 때리는데 다운을 안당하니깐 스스로 포기한거같아요
-
작성자Mic Drop 작성시간 26.06.15 토푸도 데미지 있어서 파운딩 못친듯..ㅜㅜ
-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시간 26.06.15 무리해서 서브미션 잡으려 했다는거 자체가 뭐를 더 해볼 상태가 아니었다는거죠
-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5 체력이 약함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안와골절로 다 꼬인거죠 거기서 턱 한방이면 끝낼수 있엇을텐데 정확히 가격할 자신 없으니 가둬두고 바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