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vs게이치 , 코너vs 네잇 1차전 같았음 작성자카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4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비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대패 | 작성시간 26.06.15 비슷하죠 체급의 불리함때문에 넉아웃하기가 힘든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저도 그생각이 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