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결과론적이지만 찰올이 초반만 잘버텼으면 토푸가 힘들었을수 있었겠네요

작성자한대패|작성시간26.06.15|조회수927 목록 댓글 10

기본적으로 체급차이에서 나오는 압박감, 체력소모가

크기때문에 찰올이 경기초반은

수비적인 전략으로 갔으면

경기를 충분히 뒤집었을수 있겠다 생각이 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동등업 | 작성시간 26.06.15 동감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5 거리 유지했으면 경기양상이 달라졌을수도
    들어가다 걸렸죠
  • 작성자fkenfkenkf | 작성시간 26.06.15 할러웨이전도 마지막 이니쉬였다고 생각하고
    찰올전은 확실한 코치진 실수같습니다
    클린치 그라운드 섞이고 나서 토푸리아를 봤으면 전략 수정 했어야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한대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라운드 섞고나서 확실히 토푸가 힘들어하긴했죠. 공격적으로 들어간건 완전 판단 미스같아요
  •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15 찰올세컨 반응보니깐 찰올이 세컨지시 안따르고 토푸리아 거리에서 타격하다가 한방걸려서 갔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