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체급차이에서 나오는 압박감, 체력소모가
크기때문에 찰올이 경기초반은
수비적인 전략으로 갔으면
경기를 충분히 뒤집었을수 있겠다 생각이 듭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동등업 작성시간 26.06.15 동감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시간 26.06.15 거리 유지했으면 경기양상이 달라졌을수도
들어가다 걸렸죠 -
작성자fkenfkenkf 작성시간 26.06.15 할러웨이전도 마지막 이니쉬였다고 생각하고
찰올전은 확실한 코치진 실수같습니다
클린치 그라운드 섞이고 나서 토푸리아를 봤으면 전략 수정 했어야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한대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라운드 섞고나서 확실히 토푸가 힘들어하긴했죠. 공격적으로 들어간건 완전 판단 미스같아요
-
작성자클라우드 작성시간 26.06.15 찰올세컨 반응보니깐 찰올이 세컨지시 안따르고 토푸리아 거리에서 타격하다가 한방걸려서 갔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