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렇게되면 토푸 vs 마카체프는 안이뤄질듯 ㅠㅠ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893 목록 댓글 10

토푸 vs 마카체프 경기 보고싶었는데

이 경기는 안이뤄지거나 오래 기다려야할듯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5 끝났죠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15 토푸 폼 다시 올라 온데도 그 전에 마카 은퇴할듯
  • 작성자[섹벽]짱가 | 작성시간 26.06.15 마달레나전보다 더 심할걸로 예상됩니다. 사우스포 스탠스에다 원거리 레그킥, 기습 왼발 하이킥, 레프트잽, 카운터 태클, 거리 좁혀지면 유도식 와사바리, 못넘기면 목잡고 니킥 폭격, 클린치 부비부비 몇번 반복, 토푸리아 체력 앵꼬, 깔리는 순간 방전. 마카체프가 포이리에와는 타격전 비벼볼만하다 느낀건지 타격전이 길어져서 개싸움 레전드인 포이리에 상대로 꽤 맞은건데 빠따 위험한 마달전처럼 철저한 얍삽이 모드 운영 들어가면 토푸리아가 너무 할게 없어요
  •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15 안해도됩니다ㅠ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끝났죠 이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