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격투가의 본능?? 자존심??

작성자이러구있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539 목록 댓글 2

어떤것이 주요한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안와골절 상태에서 상대와 싸운다는게,

와.

진짜 설명이 안되네요.

아무리 아드레날린 뿜뿜으로 흥분 상태라고 해도,

건드리기만 해도 졸라게 아플텐데.

저는 앞으로도 구경만 하는 것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르테가 | 작성시간 26.06.15 고통도 고통인데 이거 더 맞으면
    실명될 수도 있겠다는 공포가 ㄷㄷ
    챔프급들은 인간이 아님..
  • 작성자미크 | 작성시간 26.06.15 그어떤걸 감수하더라도 지고싶지않앗겟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