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것이 주요한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안와골절 상태에서 상대와 싸운다는게,
와.
진짜 설명이 안되네요.
아무리 아드레날린 뿜뿜으로 흥분 상태라고 해도,
건드리기만 해도 졸라게 아플텐데.
저는 앞으로도 구경만 하는 것으로..
다음검색
어떤것이 주요한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안와골절 상태에서 상대와 싸운다는게,
와.
진짜 설명이 안되네요.
아무리 아드레날린 뿜뿜으로 흥분 상태라고 해도,
건드리기만 해도 졸라게 아플텐데.
저는 앞으로도 구경만 하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