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게 져도 좀 나이 먹고 신성한테 진거면 명성이 들 깎이는데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1,044 목록 댓글 10



볼카처럼 노장 나이에 신성한테 진거면 명성이 들 깎이는건데...

오늘 토푸처럼 29살 최전성기 나이에 이미 할로웨이, 올리베이라, 하빕, 포이리에, 알바레즈한테 진 전적이 있는 38살 노장한테 져버리면 뭔가 명성이 많이 훼손된 느낌이 나네요

게이치가 토푸리아 명성에 제대로 설사 싸고 간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 작성시간 26.06.15 맞죠 뭐~
    걍 페더에서 전설을 만들어갔으면 좋았을 걸...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5 그게 크죠 게이치는 사실 챔프레벨로 보는 사람도 없는데 은퇴직전 선수고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그만큼 월장이 쉬운 게 아니죠.
    게이치의 근성이 미친거임.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5 차라리 사루키안한테 졌음 더 나았다봅니다
  • 작성자도라지먹기 | 작성시간 26.06.15 마카체프 잡으러 간대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