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헤비급 다음상대로

작성자알리스타_오브레임|작성시간26.06.15|조회수2,245 목록 댓글 23

페레이라가 헤비급에 남게된다면 

 

다음상대로 볼코프는 재앙이라 패스 

 

세르게이 파블로비치와  궁금하네요

말도안되는 사기리치로 원거리 난타전 전문

 

페레이라 감당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죽죠ㄷㄷ
  • 작성자노란색 | 작성시간 26.06.15 격알못이지만 오늘 페레 움직임 보면서 확실히 든 생각. 피날이한테는 스텝으로 농락당하다 케이오, 파블한테는 시작하자마자 맞다이 까다가 그대로 기절
    할 것 같아요;;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페레이라도 은퇴하는게 좋아보임... 얀칼을 오른손으로 잡긴했지만. 페레이라는 상성이 좋은 선수만 붙여준거 같음. 만들어진 챔피언 느낌이랄까.. 물론 팬입니다만 그런 느낌.. 맥그리거도 좀 그렇게 느껴졌었는데
  • 작성자rieos | 작성시간 26.06.15 시릴간보다 상성이 더 안 좋아요. 파블로비치는 빠다도 네추럴 헤비급 파워에다 리치도 엄청 길고 그레코로만 레슬러 출신이라 페레이라 어설픈 주짓수 안 통할거고 서로 타격전 양상으로 갈텐데 시릴간전보다 더 처참하게 질듯 합니다.
  • 작성자Priceless | 작성시간 26.06.15 페레이라가 헤비급에서 이길만한 상대가 냉정하게 안떠오르네요.. 나이먹고 스텝과 체력이 사라진 데릭 루이스를 판정으로 끌고가서 이기는 정도 말고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