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ㅁㅊㄴ 인가 후두부 가리지않고 풀스윙하네요?
아니 맞고 다운되도 파운딩 안당하게 바싹 붙는 각인데 그냥 후두북고 뭐고 후리네요;;;
아니 이거 너무 한 거 아닌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권도르 작성시간 26.06.15 때리는 새끼나..보고만있는 심판이나
-
작성자복수혈전51 작성시간 26.06.15 보통은 조심해서 치려고 노력이라도 하는데 이 미친새끼는 그냥 후려버리고 찍어버리고 아주 미친새끼더라구요.
진짜 인간 자체가 너무너무 개극혐입니다 진짜.. -
작성자상토리 작성시간 26.06.15 반칙이 숨쉬듯이 나옴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작성시간 26.06.15 더 빡치는게 그래놓고 스탠딩에서 또 침착 대마왕
-
작성자악마왕자 작성시간 26.06.15 저렇게 대놓고 후두부 많이 때리는건 첨봐요 진짜 다른 선수들은 그 상황에서 템포 놓치더라도 측면 때릴려고 하는데
시릴간은 이런 상황니오면 주도산때부터 매 경기 대놓고 때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