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4라운드 토푸가 직접 포기했다네요

작성자카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2,338 목록 댓글 18

토푸형이 끝까지 해보자 했는데 토푸리아가 포기했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안월넛보이 | 작성시간 26.06.15 아닙니다.
    케이지밖에 있던 세컨이 한라운드 남았다고 했고
    형푸리아가 ㄴㄴ 더못한다 해서
    그거듣고 고개떨군거에요 토푸리아는 암말 없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죄송합니다 유튜브에 번역영상 봤는데 잘못된 영상인가보네요
  • 작성자오르테가 | 작성시간 26.06.15 눈 감고 싸우라는 건가..
  • 작성자정신이 육체를 지배할순 없다 | 작성시간 26.06.15 토푸리아가 포기한게 맞음 형푸리아가 해보자하니까 일리아가 포기해서 형푸리아가 못한다고 말함
  • 작성자돌희파파 | 작성시간 26.06.15 형이 경기더못한다고 한거같은데요
    팩트체크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