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와 간잽이가 후두부 풀스윙 하고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648 목록 댓글 4

보너스마저 타갔네요 이게 뭐야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15 밉상에 밉상을 더하고 밉상을 섞은다음 밉상으로 담기까지 한것같네요
  • 작성자빛이나연 | 작성시간 26.06.15 정말 역대급으로 꼴보기싫습니다.
  • 작성자악마왕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매번 반칙을 너무 대놓고 하네요
    실력도 좋으면서 왜저렇게 매번 반칙을 하는지
    써밍도 경기 일부분이라고 하고
    후두부 오픈 되어 있으면 여지없이 후두부 공격만 하고
    주도산때부터 매번 저러네요 투이바사때도 그러고
  •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반칙 종합 선물세트입니다. 항상 중요할 때 초치는게 장점이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