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스타성 다 인정하고 레전드 킬러인거 리스펙합니다
근데 본인한테 안맞는 기믹질이 싫어서
그냥 싫어했어요
오늘도 크게 조롱받거나 욕 안먹는것도
토푸 본심은 착한거 알아서 그런거 아닌가 싶네요
게이치랑 매치업 된 순간부터 지길 바랐습니다
근데 이렇게 지길 바란건 아니거든요ㅜ
차라리 투닥거리다가 판정패하거나 골로 가버리거나
그랬으면 했는데
너무 처절하게 져버려서 마음이 무너질까 걱정입니다
부상도 심해보이고..
그래도 챔피언의 그릇이니 잘 회복하고 돌아오겠죠?
참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ㅋㅋ
애증이란게 이런건가 싶습니다
어쨌든 오늘 트럼프는 선물 크게 받았네요
미장 회복이나 시키길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15 진짜 복귀가 가능할까싶을정도로..
-
답댓글 작성자Mic Dro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래걸릴듯
-
작성자별거아닙니다 작성시간 26.06.15 저랑 같네여... 게이치 응원하다가 3라 부터 불쌍해서.. 토푸야 실신시켜라 이러면서 봄
-
답댓글 작성자Mic Dro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영원한 승자는없군요ㅜㅜ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5 기믹질을 해야되요... 그래야 미워해도 관심갖고 봐주죠. 선한 사람만 있으면 그것또한 재미는 없을거에요. 단체에서도 좀 캐릭터 잡으라고 해주지 않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