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저는 예로부터 토푸리아 헤이러입니다

작성자Mic Drop|작성시간26.06.15|조회수929 목록 댓글 14

실력 스타성 다 인정하고 레전드 킬러인거 리스펙합니다

근데 본인한테 안맞는 기믹질이 싫어서

그냥 싫어했어요

오늘도 크게 조롱받거나 욕 안먹는것도

토푸 본심은 착한거 알아서 그런거 아닌가 싶네요

게이치랑 매치업 된 순간부터 지길 바랐습니다

근데 이렇게 지길 바란건 아니거든요ㅜ

차라리 투닥거리다가 판정패하거나 골로 가버리거나

그랬으면 했는데

너무 처절하게 져버려서 마음이 무너질까 걱정입니다

부상도 심해보이고..

그래도 챔피언의 그릇이니 잘 회복하고 돌아오겠죠?

참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ㅋㅋ

애증이란게 이런건가 싶습니다

어쨌든 오늘 트럼프는 선물 크게 받았네요

미장 회복이나 시키길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복귀가 가능할까싶을정도로..
  • 답댓글 작성자Mic Dro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래걸릴듯
  • 작성자별거아닙니다 | 작성시간 26.06.15 저랑 같네여... 게이치 응원하다가 3라 부터 불쌍해서.. 토푸야 실신시켜라 이러면서 봄
  • 답댓글 작성자Mic Dro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영원한 승자는없군요ㅜㅜ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기믹질을 해야되요... 그래야 미워해도 관심갖고 봐주죠. 선한 사람만 있으면 그것또한 재미는 없을거에요. 단체에서도 좀 캐릭터 잡으라고 해주지 않으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