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니 시릴간 미친놈이 ㅋㅋㅋ 이게 각이 안나오는데

작성자히하히호|작성시간26.06.15|조회수2,737 목록 댓글 11

이게 파운딩 맞을 각이 전혀 아닌데 ㅋㅋㅋㅋ

 

그냥 후두부를 후드려패니 ㅋㅋ

 

더 대단한건 저기서 일어남... 

와 후두부만 아니면 그냥 데미지 없이 일어났다는 소리임

 

진짜 개밉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플힐 | 작성시간 26.06.15 인실좆당해버렸으면 좋겠다 뒤지게 쳐맞아서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시릴간 악질 이인간은 그냥 욕만나옴
  • 작성자후이즈피터 | 작성시간 26.06.15 저한테는 이제 뽕쓰랑 동급
  • 작성자아부지모하시노 | 작성시간 26.06.15 저 시릴간도 쓰레기지만 허브딘도 역대최고로 무능한 심판임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5 ㅆㅂ 이게ufc?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