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릴간 미친놈이 ㅋㅋㅋ 이게 각이 안나오는데 작성자히하히호|작성시간26.06.15|조회수2,73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파운딩 맞을 각이 전혀 아닌데 ㅋㅋㅋㅋ 그냥 후두부를 후드려패니 ㅋㅋ 더 대단한건 저기서 일어남... 와 후두부만 아니면 그냥 데미지 없이 일어났다는 소리임 진짜 개밉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플힐 | 작성시간 26.06.15 인실좆당해버렸으면 좋겠다 뒤지게 쳐맞아서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시릴간 악질 이인간은 그냥 욕만나옴 작성자후이즈피터 | 작성시간 26.06.15 저한테는 이제 뽕쓰랑 동급 작성자아부지모하시노 | 작성시간 26.06.15 저 시릴간도 쓰레기지만 허브딘도 역대최고로 무능한 심판임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5 ㅆㅂ 이게ufc?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