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 특유의 엄청 숙이는 동작하니까 헛손질 심하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15 지금까지 훅으로 재미봤다가 오늘 완전 당황
-
작성자레드맨 작성시간 26.06.15 토프리아가 하이킥 못하니까 맘놓고 숙이면서 피하고,
단타는 맞아도 컬러타이로 들어가니 연타 안되면서 잡혀서 맞고 그러네요. -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5 헤드킥을 차야하는데 안차더군여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가 폼은 엉성해도 운동능력이 진짜 좋은거 같아여
잘피하고 잘맞추고 맺집 사기급에 해머 펀치 ㄷㄷㄷ
게이치 펀치로 피니쉬 시키기 진짜 어려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