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시릴간 팀은 아예 반칙하는걸 염두에 두고 전략짜는 방침같네요

작성자악마왕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546 목록 댓글 5

때릴 수 있으면 후두부라도 신경쓰지말고 공격넣어라

어차피 경고 먹어도 처음은 구두경고 뿐이니까 개의치 말고 수행해라

넉아웃시키는게 우선이다

이게 아예 팀 방침이 확실한거 같네요

그래서 써밍도 경기일부분이다라고 인터뷰하는거고

결국 그렇게 해서 벨트 두르니 방침이 맞는거고

실력 더 낫더라도 시릴간한테 팬심이 안생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악마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주도산전 투이바사전 모두 문제되지 않았으니 계속 같은 방침으로 간거에요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15 반칙도 실력이다!! 이ㅈㄹ로 깔고 감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제재가 없는데 안할 이유가 없겟죠
    이기면 장땡이야 마인드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15 네 그냥 팀 전략이 맞는거 같아요
    소시오패스 전략
  • 작성자크로게이라 | 작성시간 26.06.15 아까 시합 종료 후 이종 반응보니 그래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어차피 졌을거라는 확실치 않은 근거로 반칙은 무시해버리니까요.
    아까는 진짜 이해 안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