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릴 수 있으면 후두부라도 신경쓰지말고 공격넣어라
어차피 경고 먹어도 처음은 구두경고 뿐이니까 개의치 말고 수행해라
넉아웃시키는게 우선이다
이게 아예 팀 방침이 확실한거 같네요
그래서 써밍도 경기일부분이다라고 인터뷰하는거고
결국 그렇게 해서 벨트 두르니 방침이 맞는거고
실력 더 낫더라도 시릴간한테 팬심이 안생기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악마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주도산전 투이바사전 모두 문제되지 않았으니 계속 같은 방침으로 간거에요
-
작성자조용한 달빛 작성시간 26.06.15 반칙도 실력이다!! 이ㅈㄹ로 깔고 감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제재가 없는데 안할 이유가 없겟죠
이기면 장땡이야 마인드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작성시간 26.06.15 네 그냥 팀 전략이 맞는거 같아요
소시오패스 전략 -
작성자크로게이라 작성시간 26.06.15 아까 시합 종료 후 이종 반응보니 그래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어차피 졌을거라는 확실치 않은 근거로 반칙은 무시해버리니까요.
아까는 진짜 이해 안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