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프리아 2라운드에서 왜 못끝냈을까요

작성자돌아가고싶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1,494 목록 댓글 9

바디 맞고 간거라 몇대만 더 때려주면 끝났을텐데 왜 그라운드에서 싸웠을까요 심판도 바디 맞고 주저 앉았을 때 말리려고 하던데

 

이미 체력이 다 까인걸까요 ? 왜 괜히 암바 잡으려 하고 그라운드에서 비볐는지 참 아쉽네요

 

1라에 눈 깨진 거 알고 2라에 끝내려고 오버페이스 해서 마무리 찬스에서 힘이 다 빠진건지

 

그리고 격투기 선수들 참 대단하네요 그렇게 얼굴이 깨졌는데도 더 싸우려고 하다니 코 살짝 맞아도 아픈데 대단하긴 합니다.

 

상상만 해도 끔찍하고 고통스럽네요 부러진 곳에 펀치를 더 맞는다는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15 1라운드 부터 이미 데미지가 많이 쌓여서 정상적인 움직임이 안나오고 순간 판단도 흐려 진것 같아요. 체력도 급 떨어져 보였구요.
  • 작성자다니엘했니 | 작성시간 26.06.15 경기 영상 올라온거 다시보니 1라운드에 이미 눈을 맞아서 데미지가 온것같더라구요 개이치 빠따가 대단하긴한거같음 거기서부터 꼬인듯요
  • 작성자후이즈피터 | 작성시간 26.06.15 다음 라운드 둘의 상태보면서 이해됐어요.
    한쪽은 버텼고 한쪽은 그걸 끝내 못 끝냈고
  • 작성자아부지모하시노 | 작성시간 26.06.15 하빕이 게이치 끝낸것처럼 게이치를 탑에서 트라이앵글 그립 잡아놓고 서브미션받아내서 하빕의 레거시를 따라잡았다 어쨌다 하고싶었던것 같습니다.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16 몬가 항상 자신이하는 사냥 방식을 만들어놓고 딱 피니쉬 시키는게 아니고

    어찌어찌 싸우다보니 본능적으로 어 비슷한 상황인데? 끝낼수 있겠는데?? 이런 감정 기분이 들어서 영끌했는데 냉정하지 못했던거 같아요 ㅜㅜ 머 눈부상 때문이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