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피날 회복도 한참남았고 파이트머니 어그로에다가
결국 시릴간 무한 챔프전 언저리에서 계속 빙빙돌고
저딴 쓰레기파이터를 이렇게 오래도록 봐야하는
상황이 너무 짜증나서 돌아버리겠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닥터스 작성시간 26.06.15 성실하게 운동하여 실력으로 챔프 따낸 선수에게, 쓰레기라고요? 도대체 이런 악담은 언제까지 들어야 하죠?
-
답댓글 작성자B.J Pen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시릴간 반칙영상 모음 못 보신분인가봐요 하하
-
답댓글 작성자마이뭇다이가 작성시간 26.06.15 오늘 시릴간이 후두부 때리다가 만에하나 페레이라 불구라도 됐으면 그때도 이런댓글 다실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크로게이라 작성시간 26.06.15 후두부를 그렇게 찍어댔는데요?
-
작성자패왕본색 작성시간 26.06.15 개쓰레기새끼 볼코브전도 편파로 이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