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정도면 갈비도 나갔겠네요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3,122 목록 댓글 10

이래저래 토푸 험한꼴 지대로 당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15 경찰에 신고해ㅜㅜ
  • 작성자흑도르 | 작성시간 26.06.15 경기영상 저 장면 소리들어보면 갈비뼈 부러지는 소리 들립니다
  • 작성자개몽이 | 작성시간 26.06.15 어후 ㅅㅂ
  • 작성자구름사이로 | 작성시간 26.06.15 저게 경기 포기하게 만들었을 듯.. 맞을때 움찔하던데
  • 작성자순살로치킨 | 작성시간 26.06.15 지금까지의 엄청난 자신감의 동기는 진짜 아프게 맞아본 적이 없었기 때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