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갈비도 나갔겠네요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3,12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래저래 토푸 험한꼴 지대로 당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15 경찰에 신고해ㅜㅜ 작성자흑도르 | 작성시간 26.06.15 경기영상 저 장면 소리들어보면 갈비뼈 부러지는 소리 들립니다 작성자개몽이 | 작성시간 26.06.15 어후 ㅅㅂ 작성자구름사이로 | 작성시간 26.06.15 저게 경기 포기하게 만들었을 듯.. 맞을때 움찔하던데 작성자순살로치킨 | 작성시간 26.06.15 지금까지의 엄청난 자신감의 동기는 진짜 아프게 맞아본 적이 없었기 때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