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올리베이라 한번더 기회가 오겠죠?

작성자hit-man|작성시간26.06.15|조회수567 목록 댓글 4

사루키안은 엄대엄이라 보고
게이치는 다시 붙어도 이길수 있을거 같은데

팬 입증에사 한번더 벨트 감는거 보고 싶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항문털 | 작성시간 26.06.15 비엠에프 챔프인데 기회가 있다고 봐야죠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제가 게이치면 마지막 은퇴 한경기 올리베이라랑 함 bmf 의미도 있고 리벤지 명목도 있고.. 젊고 창찬한 애들보다 더 나을듯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입장에서는 가장 합리적인 픽이지 싶습니다
  • 작성자간지나라처리랜드 | 작성시간 26.06.15 할로 벨트감는거 볼수있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