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베이라 한번더 기회가 오겠죠? 작성자hit-man|작성시간26.06.15|조회수5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루키안은 엄대엄이라 보고게이치는 다시 붙어도 이길수 있을거 같은데팬 입증에사 한번더 벨트 감는거 보고 싶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문털 | 작성시간 26.06.15 비엠에프 챔프인데 기회가 있다고 봐야죠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제가 게이치면 마지막 은퇴 한경기 올리베이라랑 함 bmf 의미도 있고 리벤지 명목도 있고.. 젊고 창찬한 애들보다 더 나을듯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입장에서는 가장 합리적인 픽이지 싶습니다 작성자간지나라처리랜드 | 작성시간 26.06.15 할로 벨트감는거 볼수있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