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건 큰 그림으로 봤을때 맥구 네이트전 판박이

작성자nalacat|작성시간26.06.15|조회수828 목록 댓글 13

상대적으로 작은놈이 탐색없이 초반에 부시려다가 개망한 케이스죠. 이런 경우 1라에 안끝나면 프레임 작은놈이 잡아먹히게 되어 있음. 토푸는 이런 멍청한 불나방짓은 안할거라봤는데

피지컬 원툴 전략을 들고왔네.. 경기력에 대한 실망보다는 멍청한 마음가짐과 전략에 개실망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nalaca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망했습니다. 맷집은 하필 쎄서 넘많이 맞았음. 뇌부상도 위험하지만 안면 뼈쪽 골병 드는것도 넘심각하죠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5 이게 더 처참한듯
  • 작성자[섹벽]짱가 | 작성시간 26.06.15 맥그리거는 네이트한테 패했을때 더 때리고 별로 안맞고 광속탭쳐서 데미지가 딱히 없었고 2차전 얍삽이 쓰면 승산이 있어보였던 패배였는데 토푸리아는 이번에 데미지와 멘탈이 너무 크게 박살난 패배로 보여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왈패 | 작성시간 26.06.15 22222222eEEeEe
  • 작성자돌원숭이 | 작성시간 26.06.15 맥구는 타격 클라스라도 보여주다가 졌는데 토푸는 말그대로 발렸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