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 그냥 1라운드 부터 안와골절 온거같아요

작성자잊었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1,576 목록 댓글 14

1라운드에서 눈쪽을 자꾸 만지길래 앞머리 올리는줄 알았는데 그때부터 안와 온거같습니다

그래서 2라운드에서 게이치 그로기 왔을때 무리해서 어떻게든 피니쉬 시키려고 관절기까지 한거같아요

아마 게이치전 리매치 바로 잡아줄텐데 개같이 부활할거라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aneㅋㅋ | 작성시간 26.06.15 2라에 게이치한테 바디 폭격할때 바디샷은 진짜 ㅎ ㄷ ㄷ 하던데 배뚫려버리는거 아닌가 싶었던..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마자요 1라부터 그것도 초반부터 와서 경기 다 꼬였다고 봐야죠
    게이치한테는 최대한 안맞고 꽂아야 이기는 공식인데 걍 몇대 맞더라도 빨리 끝내자 이게 패착이었던거 같네여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오른쪽 눈은 1라초반부터 살짝 갔었죠
  • 작성자똥배헌트 | 작성시간 26.06.15 초반 한대 맞고 오늘손으로 눈을 가리길래 쟤 왜 저러지? 원래 저렇게 가드했나 싶더라고요
  • 작성자행운드리블 | 작성시간 26.06.15 잽이 코랑 눈쪽으로 몇차례들어가고 숏어퍼에서도 눈 긁혔을수도 있을거 같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